App Store - [LOTTESHOPPING. CO., LTD]
Google Paly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고객센터
상담실 안내
서울지역
지점 | 위치 | 수신자부담 | 전화번호 직통 전화번호 |
본점 | 본관 4F | 080-023-2500 | 02-772-3007 02-772-3008 |
잠실점 | 본관 10F | 080-022-2500 | 02-411-6102 02-411-6103 |
영등포점 | 2F | 080-024-2500 | 02-2670-8080 02-2670-8081 |
청량리점 | 8F | 080-000-2850 | 02-3707-2850 02-3707-2851 |
관악점 | 6F | 080-010-2500 | 02-3289-8080 02-3289-8081 |
강남점 | 본관 8F | 080-027-2500 | 02-531-2850 |
노원점 | 9F | 080-021-0210 | 02-950-2879 |
미아점 | 8F | 080-944-2500 | 02-944-2200 02-944-2117 |
건대스타시티점 | 8F | 080-218-2500 | 02-2218-2117 02-2218-2217 |
김포공항점 | 5F | 080-801-2500 | 02-6116-2757 |
인천/경기지역
지점 | 지점위치 | 수신자부담 | 전화번호 직통 전화번호 |
분당점 | 6F | 080-714-3000 | 031-738-2610 |
일산점 | 별관 B2 | 080-802-2700 | 031-909-2612 031-909-2613 |
중동점 | 6F | 080-801-8268 | 032-320-7744 |
구리점 | 1F | 080-550-8272 | 031-550-7711 031-550-7712 |
안산점 | 신관 4F | 080-853-1220 | 031-412-1117 031-412-1118 |
평촌점 | 4F | 080-002-0760 | 031-8086-0760 |
수원점 | 3F | 080-850-7482 | 031-8066-2855 |
인천터미널점 | 6F | 080-801-8310 | 032-242-2962 |
부산 지역
지점 | 위치 | 수신자부담 | 전화번호 직통 전화번호 |
부산본점 | 에비뉴엘 B1 | 080-910-2500 | 051-810-2337 051-810-2340 |
동래점 | 8F | 080-668-2500 | 051-668-2355 051-668-2356 |
센텀시티점 | 7F | 080-800-2395 | 051-730-2395 051-730-2396 |
광복점 | 본관 10F | 080-678-2500 | 051-678-2341 051-678-2342 |
그외 지역
지점 | 위치 | 수신자부담 | 전화번호 직통 전화번호 |
대구점 | 2F | 080-660-1475 | 053-660-1472 |
대전점 | 8F | 080-042-2500 | 042-601-2811 042-601-2812 |
광주점 | 7F | 080-996-1000 | 062-221-0240 062-221-0241 |
포항점 | 9F | 080-200-1237 | 054-230-1237 |
창원점 | 본관 3F | 080-279-2500 | 055-279-2850 055-279-2851 |
울산점 | 8F | 080-810-2500 | 052-960-3948 |
상인점 | 7F | 080-258-1475 | 053-258-1472 053-258-1473 |
전주점 | 8F | 080-289-2117 | 063-289-2118 |
마산점 | 8F | 080-520-5000 | 055-240-5070 055-240-5147 |
아울렛
지점 | 위치 | 수신자부담 | 전화번호 직통 전화번호 |
광주월드컵점 | - | - | 062-606-2500 |
광주수완점 | - | - | 062-616-2500 |
대구율하점 | - | - | 053-960-2500 |
프리미엄 김해점 | - | - | 055-900-2500 |
프리미엄 파주점 | - | - | 031-960-2500 |
프리미엄 기흥점 | - | - | 031-916-2500 |
이시아폴리스점 | - | - | 053-945-2500 |
청주점 | - | - | 043-717-2500 |
서울역점 | - | - | 02-6965-2500 |
부여점 | - | - | 041-435-2500 |
프리미엄 이천점 | - | - | 031-777-2500 |
고양터미널점 | - | - | 031-936-2500 |
프리미엄 광명점 | - | - | 02-6226-2500 |
아울렛 구리점 | - | - | 031-8034-2500 |
프리미엄 동부산점 | - | - | 051-901-2500 |
광교점 | - | - | 031-8064-2500 |
팩토리 가산점 | - | - | 02-2623-2500 |
진주점 | - | - | 055-791-2500 |
남악점 | - | - | 061-801-2500 |
고양점 | - | - | 031-8035-2500 |
군산점 | - | - | 063-279-2500 |
도움말 안내
<본점/지점 대표전화>
-백화점-
본점:02-771-2500
잠실점:02-411-2500
영등포점:02-2632-2500
청량리점:02-3707-2500
강남점:02-531-2500
노원점:02-950-2500
미아점:02-944-2500
관악점:02-833-2500
건대스타시티점:02-2218-2500
김포공항점:02-6116-2500
일산점:031-909-2500
중동점:032-320-7114
평촌점:031-450-2500
안산점:031-412-2500
분당점:031-738-2500
구리점:031-550-7114
수원점:031-8066-2500
부산본점:051-810-2500
광복점:051-678-2500
센텀시티점:051-730-2500
동래점:051-605-2500
울산점:052-960-2500
창원점:055-279-2500
대구점:053-660-2500
상인점:053-258-2500
포항점:054-230-1000
광주점:062-221-1000
전주점:063-289-2500
대전점:042-601-2500
마산점:055-240-5000
- 에비뉴엘 -
본점:02-771-2500
잠실점 : 02-3213-2500
부산본점:051-810-2500
- 프리미엄아울렛 -
파주점:031-960-2500
이천점:031-777-2500
김해점:055-900-2500
광명점:02-6226-2500
동부산점:051-901-2500
기흥점 : 031-916-2500
- 아울렛 -
서울역점:02-6965-2500
고양터미널점:031-936-2500
청주점:043-717-2500
부여점:041-435-2500
광주월드컵점:062-606-2500
광주수완점:062-616-2500
대구율하점:062-616-2500
이시아폴리스점:053-945-2500
구리점:031-8034-2500
광교점:031-8064-2500
팩토리가산점:02-2623-2500
진주점:055-791-2500
남악점:061-801-2500
고양점:031-8035-2500
군산점:063-279-2500
1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 시간과 주차요금은?
점별 무료 주차 시간과 주차요금은 상이합니다.
홈페이지 지점/매장 안내, 롯데백화점 모바일 APP 무료주차권 메뉴에서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유모차를 빌릴 수 있나요?
롯데백화점에서는 유모차 대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4개월 이하의 유아를 동반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점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3
보관소에 보관 중인 물품은 내일 찾아가도 되나요?
물품보관은 10시 30분부터 8시까지 당일 보관만 가능합니다. (연장영업 시 8시 30분)
물품보관 장소는 아래의 각 점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4
물건을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전실로 분실 내용 (분실품, 층, 시간 등) 을 접수하시고, 고객님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습득물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점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 분실물 관련 방송 신청은 안전실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5
백화점 내 방송 신청이 가능한가요?
분실물 확인, 일행 찾기를 위한 방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각 점 대표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8
구두 수선 기간과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구두 수선 기간은 보통 2주 이상 소요되며, 브랜드별로 수선 비용이 상이합니다.
9
철수한 브랜드 상품의 수선이 가능한가요?
철수한 브랜드의 경우 브랜드 본사로 의뢰해서 수선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기간이 조금 더 소요됩니다.
10
상품 수선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브랜드별 상이 할 수 있으나 1년 이내 상품은 무료 수선이 가능하며 1년이 지난 상품일 경우 고객님께서 수선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브랜드별 상이)
11
구두, 핸드백 A/S를 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구입하신 매장에 방문하시어 A/S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브랜드 철수 시 안내 데스크로 A/S 문의 바랍니다.
12
지방 고객인데 구매한 제품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택배 비용을 부담하시면 가능합니다.
13
사은품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사은품의 경우 대부분 해당 업체에서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별 상이)
각 점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14
상품 착용한 후 원인불명 상품 하자가 있어요.
상품을 구입하신 점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시면, 소비자단체를 통한 원인 규명 후 A/S 또는 교환/환불을 해드립니다.
16
상품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상품권을 구매하시고 받은 영수증과 상품권을 가져오시면 바로 환불이 가능하며, 교환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상품권만 지참하시면 됩니다.
17
롯데상품권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롯데상품권은 가까운 롯데백화점 상품권 데스크 및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18
롯데상품권 사용처는 어디인가요?
롯데상품권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백화점몰/롯데ON외 전국 80여 제휴처, 2,000여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
사은 상품권은 현금으로 교환 가능하나요?
상품권 데스크에서 구매하신 상품권에 한해서만 현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단, 영수증 소지 고객에 한함)
20
상품권은 얼마나 사용해야 현금 잔액을 받을 수 있나요?
상품권 권면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실 경우 잔액을 현금으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1만 원권 이하는 80% 이상을 사용하셔야 현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21
롯데카드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롯데카드 관련 제반 문의 사항은 고객상담 센터 1588-8100으로 문의하여 주시고 롯데카드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점별 롯데카드센터 유무 상이)
22
롯데카드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5% 할인쿠폰 제공, 2 ~ 3개월 무이자 할부, 무료주차권 제공, 포인트 제공 등이 있습니다.
24
MVG 선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MVG는 연간 롯데백화점 전점, 에비뉴엘, 영플라자, 아울렛에서 구매하신
금액에 따라 4개의 등급으로(MVG-Lenith, MVG-Prestige, MVG-Crown, MVG-Ace) 선정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MVG 선정 기준은 매년 변경될 수 있으며 MVG 선정 기준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VIP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MVG 선정 기준은 매년 변경될 수 있으며
MVG 선정 기준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롯데백화점 모바일 APP 우수고객 혜택안내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5
MVG 회원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MVG로 선정되신 분께는 MVG 선정 DM을 발송하고 있으며, 또한 해당 점에서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 여부는 롯데백화점 전점 MVG 라운지로 연락을 해주시거나, 롯데백화점 모바일 AP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6
MVG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주요 혜택으로는 라운지 이용, 발레파킹, 무료주차, 롯데카드 에누리 쿠폰, 명절 감사품 신청 등이 있습니다.
등급별 혜택이 상이하니 우수고객 혜택 안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32
어떤 고객에게 DM을 발송하고 있나요?
롯데백화점은 이용 고객께 필요한 쇼핑 정보와 이용 시 혜택을 드리고자 세일, 명절 등 특별한 기간에 DM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상 고객 선정 기준은 진행하는 행사 성격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당사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께 DM을 보내기 위해 최근 구매실적, 빈도, 주기 등을 고려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모바일 APP에서 최신화된 쇼핑 뉴스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으니 DM을 받지 못하셨을 때는 롯데백화점 모바일 APP을 다운로드해보시길 바랍니다.
36
L.POINT 적립률은 얼마인가요?
1)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로 연간 10백만원 이상 결제시 0.5%, 5백만 이상 결제시 0.3%, 5백만 미만 결제시 0.1%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현금/상품권/기타신용카드 결제시에는 0.1%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2) 롯데아울렛
결제수단, 연간실적과 상관없이 0.1%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7
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가지며 1포인트 이상 적립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9
불만 접수를 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각점에 위치한 고객상담실이나 홈페이지 온라인/모바일 상담실에서 접수하고 있습니다.
41
타지점에서 구입한 상품인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타점에서 구입하신 경우, 손상 (사용, 착용, 수선 등) 이 없는 상품에 한하여 동일 브랜드, 동일 가격대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환불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구입하신 곳으로 가셔야 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2
영수증을 잃어버렸는데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결제 형태 (현금, 신용카드 등)로 교환 및 환불이 되기 때문에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가능합니다.
※ 단, 카드로 구입 시 해당 점 카드센터에서 구매내역을 확인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43
교환이나 환불의 기준은?
롯데백화점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7일 이내에 해당 구입처에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자체 규정이 있을 경우 해당 규정에 따름)
※ 구매내역 영수증은 롯데백화점APP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L.POINT 적립시, 본인카드 결제시)
※ 구입하신 상품과 영수증 지참 부탁드리며, 카드로 구매하신 경우 해당 카드 지참 부탁드립니다.
※ 사용, 착용, 수선 등 상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은 타점에서도 가능하나 환불이나 하자 상품의 교환은 구입 지점에서만 가능합니다.
※ 가구의 경우에는 위약금 제도가 있습니다.
44
선물 받은 것도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선물 받으신 상품의 경우 환불은 불가하며, 제품의 하자가 있지 않은 한, 동일 브랜드/동일 가격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선물 받으신 상품보다 적은 금액으로의 교환은 불가하며, 더 높은 금액의 상품으로 교환 시 추가 금액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결제하셔야 합니다.
45
행사 제품도 교환이 가능한지요?
행사 중 구입하신 상품에 한하여 이상이 없을 경우 14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급이 가능합니다.
행사 업체가 철수를 하더라도 해당 부서에서 처리 가능하오니 영수증과 상품 소지하여 방문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6
면세점 구입 상품인데 교환이나 A/S가 가능한가요?
면세점 상품은 면세 혜택이 적용된 상품(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상품)으로 세금이 포함된 백화점 상품으로는 교환 및 A/S가 불가능합니다.
47
사은행사 기간 중 구매한 물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사은행사 기간 중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증정된 사은품은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만일 사은품을 개봉하셨거나 반납이 불가능하실 경우 사은품 증정 가격에 상응하는 일정 금액을 반납해 주시거나 동일 금액 이상의 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48
선글라스에 도수를 넣어서 제작 가능합니까?
선글라스의 경우, 백화점 매장에서는 판매만 가능합니다.
도수를 넣어서 제작하는 것은 안경점에서만 가능합니다.
49
운동화 끈 및 깔창은 추가로 구매해야 하나요?
추가 구매 가능 여부 및 유/무상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하신 브랜드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50
모피 드라이클리닝이 가능한가요?
롯데백화점에 입점된 브랜드에 한하여 가능하며, 브랜드별ㆍ상품별 (재킷, 하프코트, 롱 코트 등) 비용이 상이합니다.
또한, 드라이클리닝 기간은 10일 정도 소요되며, 세탁 시즌의 경우에는 한 달 정도 소요됩니다.
51
세일 기간에도 롯데 카드로 할인받을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SALE 기간 중에는 롯데카드 5% 에누리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점 널리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54
명품도 5% 할인이 적용되나요?
브랜드별로 할인 적용 정책이 상이하므로, 가까운 지점에 문의 바랍니다.
55
이번 달 정기휴점일은 언제죠?
홈페이지 지점 안내 페이지에 당월의 휴점일이 공지되어 있으니 지점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56
명품 브랜드도 세일을 하나요?
명품 브랜드의 경우 시즌오프 행사를 약 1년에 2번 정도 실시하고 있으며, 브랜드별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방문 예정이 신 점에 문의해주세요.
59
경품행사에 응모하였는데 당첨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지점 안내 > 문화 이벤트에서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당첨이 되신 경우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60
LMS, E메일, DM, PUSH 수신거부를 하고싶어요
LMS, E메일, DM, PUSH수신거부를 위해서 롯데백화점 공식 APP 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LMS, E메일, DM수신에 대한 동의 및 거부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 > 기본정보변경 > 마케팅정보 수신동의 에서 가능하며,
PUSH 수신거부는 설정 > Push 알림 받기 / 마케팅(광고성) 알림 받기에서 동의 여부를 변경 가능합니다.
61
어제 물건을 구매했는데 다음날 사은품 수령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사은품 증정은 당일 영수증을 제시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해당 점 사은행사장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64
백화점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메인에서 지점안내 페이지로 들어오신 후 가장 하단에 있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모바일에서는 지점안내 화면에 위치아이콘을 터치하시면, 방문하시고자 하는 지점으로 오시는 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5
고객상담실은 어디에 있나요?
홈페이지 하단의 상담실 안내에서 점별 상담실 위치/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온라인상담실도 이용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왼쪽 상단 더보기 메뉴 > 고객서비스 메뉴에서 상담실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잇으며, 모바일에서도 상담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67
백화점 영업시간은?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10: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연장영업을 하는 경우에는 오후 8시 30분까지 입니다.
아울렛과, 엘큐브, 영플라자의 경우는 영업시간이 상이하며, 지점별 영업시간 및 휴점일안내는 '지점안내'메뉴에서 지점을 선택하신 후 '영업시간/휴점일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8
점 영업시간이나 휴점일을 보고 싶어요.
먼저 백화점 메인페이지에서 방문하시고자 하는 지점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지점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지점명이 있는 부분에 오늘의 영업시간이 표시되어 있으며, 가능할경우에는 다음 휴점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그외의 다른 날짜의 영업시간을 확인하고자 하실때에는 PC에서는 휴점일+를 클릭하시고, 모바일에서는 영업시간 옆 자세히보기를 누르시면그달의 영업시간과 휴점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9
프리미엄아울렛과 아울렛의 차이가 뭔가요?
지점의 규모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아울렛은 해외패션 브랜드부터 지역특화 F&B 등 다양한 브랜드를 판매하고있으며,
아울렛은 도심 주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70
롯데백화점 APP을 어떻게 다운 받나요?
롯데백화점 APP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안드로이드 기종),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기종)에서 롯데백화점을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쇼핑뉴스와 쿠폰, 사은행사장을 가지 않고도 쉽게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등 기능이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71
무료 주차권 사용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PP 메인 하단 "결제·쿠폰" > 무료주차권 > 사용하기 > 주차정산소 직원에게 화면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 단, 점별 주차장 상황에 따라 사용 시간 및 주차증 증정수량 등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점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점별 상담실 전화번호 조회 : APP 하단 "더보기" > "고객센터/문의" > "상담실안내"
73
비밀번호 10회 오류로 로그인이 차단되었습니다.
L.POINT 홈페이지 및 L.POINT 고객센터(1899-8900) 전화로 문의하시면 비밀번호 변경 및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방법1) L.POINT 홈페이지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직접 비밀번호 변경
방법2) L.POINT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 > 초기화된 비밀번호로 L.POINT 홈페이지 로그인 > 비밀번호 변경
76
실수로 APP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반환하였습니다.
반환(반납)한 시점으로부터 약 5~10분 이후에, 동일한 사은행사에 재참여하여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반환한 당일에만 재참여 가능합니다.
77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이후 5년입니다.
단, 이벤트로 발급된 상품권의 경우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시 공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8
모바일 상품권 사용 이력을 조회할 수 있나요?
「롯데 모바일 상품권 APP」을 통해 발급 및 사용 이력 조회 가능합니다.
79
APP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APP 메인 하단 "결제·쿠폰" > 모바일 상품권 > 상품권으로 결제하기 > 본인 인증 후 바코드를 매장에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83
쿠폰 사용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쿠폰 사용하기 버튼 및 비밀번호는 매장 직원이 사용완료 처리시 확인하는 용도입니다.
해당 버튼 및 비밀번호는 실제 고객님께서 결제시 쿠폰을 사용하실 때 제시하는 화면으로 저희 매장 직원이 버튼을 눌러서 적용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85
VIP 커피쿠폰 및 나의 등급에서 정보 조회가 안됩니다
L.POINT의 '제 3자 정보 제공 동의'가 미동의 상태일 경우, 고객님의 정보가 롯데백화점 APP에서 조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연락하시어 동의 처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조회되는 것은 최대 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리뷰 > 고객센터 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철노선도 크게보기 방법/한영 지하철노선도 다운 (0) | 2021.04.08 |
---|---|
온라인 전입신고시 유의사항 질문모음 (0) | 2020.11.12 |
한화손해보험 보험금청구,고객센터,긴급출동,지점찾기 (0) | 2020.11.11 |
한국세무사회국가공인자격시험 시험일정/자주묻는 질문모음 (0) | 2020.11.09 |
한국소방안전원 지부안내/시험신청 및 수첩발급 (0) | 2020.09.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