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성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각 지역별 서비스센터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성에너지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요금 정보, 전출입 신청, 복지 할인 제도, 서비스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고객센터 번호
- 전화번호: 1577-1190
- 팩스번호: 053-606-1199
서비스센터별 연락처 및 주소
기타 세부 사항과 서비스 요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119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명 | FAX번호 | 주 소 | 관 할 권 역 |
서비스1센터(주) | 053-626-2348 | 대구 북구 구암로 110(태전동 999) 3층 | 북 구 : 관음동, 구암동, 국우동, 금호동, 노곡동, 노원동, 도남동, 동천동, 동호동, 매천동, 사수동, 읍내동, 조야동, 침산1동, 침산3동, 태전동, 팔달동, 학정동 |
서비스1센터(주)남구 | 053-626-2302 | 대구 남구 이천로 66(봉덕동 494-12) 4층 | 남 구:전역(대명3동, 이천동 제외) |
서비스1센터(주)중구 | 053-626-1139 | 대구 중구 남산로 35(남산동 2466-27) 3층 | 중 구: 전역 남 서: 대명3동, 이천동 달서구: 두류동 |
서비스2센터(주) | 053-626-2320 | 대구 서구 서대구로 209(평리동 617-7) 2층 | 북 구: 고성동, 칠성동, 침산2동 서 구: 내당1.2.3동, 비산동, 원대동, 평리동 |
서비스2센터(주)월배 | 053-626-2392 | 대구 달서구 상인서로 8-5(상인동 1554-2) 4층 | 달서구: 대곡동, 도원동, 상인2.3동, 유천동, 진천동 달성군: 화원읍 |
서비스3센터(주) | 053-626-1136 | 대구 달서구 용산로 15(본리동 1209-3) 4층 | 달서구: 대천동, 본동, 본리동, 상인1동, 장기동, 송현동, 월성동 서 구: 내당4동, 상리동, 이현동, 중리동 달서구: 감삼동, 성당동, 죽전동, 용산동 |
서비스3센터(주)논공 | 053-626-2376 | 대구 달성군 논공읍 용호로1길 3(북리 824-22) 2층 | 달성군: 구지면, 논공읍, 옥포읍, 유가읍, 현풍읍 고령군: 대가야읍, 고령읍, 다산면 |
서비스3센터(주)성서 | 053-626-2375 |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60(이곡동 1202-3) 3층 | 달서구: 갈산동, 신당동, 월암동, 이곡동, 장동, 파호동, 호림동, 호산동 달성군: 다사읍 |
제5서비스(주) | 053-982-1168 | 대구 동구 공항로49길 41(지저동 652-14) 2층 | 동 구: 검사동, 도동, 둔산동, 방촌동, 봉무동, 불로동, 신암동, 신평동, 용계동, 입석동, 지묘동, 지저동, 신천동, 효목동 수성구: 만촌2동, 범어2동 북 구: 대현동 |
제5서비스(주)북구 | 053-953-3863 | 대구 북구 연암로 186(산격동 741-15) 2층 | 북 구: 검단동, 동변동, 복현동, 산격동, 서변동, 연경동 |
제6서비스(주) | 053-784-5115 | 대구 수성구 용학로46길 41(지산동 1206-7) 2층 | 수성구: 두산동, 범물동, 지산동, 파동, 황금동, 범어1.3.4동, 상동, 수성동, 중동 달성군: 가창면 |
제6서비스(주)동구2 | 053-965-3672 | 대구 동구 과학로6길 24(각산동 1067-5) 1층 | 동 구: 각산동, 괴전동, 대림동, 동내동, 동호동, 사복동, 서호동, 숙천동, 신기동, 신서동, 율암동, 율하동 경산시: 하양읍, 와촌면 |
제7서비스(주) | 053-811-0631 | 경북 경산시 남매로 4 (상방동 200-7) |
수성구 : 고모동, 노변동, 대흥동, 만촌1.3동, 매호동, 사월동, 삼덕동, 시지동, 신매동, 연호동, 욱수동, 이천동 경산시 : 갑제동, 계양동, 대동, 백천동, 사동, 사정동, 삼남동, 삼북동, 삼풍동, 상방동, 서상동, 신교동, 옥곡동, 옥산동, 자인면, 중방동, 평산동 |
제7서비스(주)경산2 | 053-812-2053 | 경북 경산시 압량읍 압량시장길 8(부적리 278-4) 1층 | 경산시: 대정동, 대평동, 압량면, 임당동, 정평동, 조영동, 중산동, 진량읍 |
전출 또는 전입 시 가스 공급 중단과 재개 절차
전출 또는 전입 시 가스 공급 중단과 재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출 또는 전입 접수
- 방법: 전출입 2~3일 전에 대성에너지 콜센터(1577-1190), 고객센터, 또는 대성에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 서비스센터 방문
- 절차: 서비스센터에서 LC 기사가 방문하여 필요한 조치를 수행합니다.
- 전출 세대: 가스 사용시설의 안전조치와 당일까지의 사용요금을 정산해드립니다.
- 전입 세대: 가스 사용 계약
전출 시 요금 납부 절차
전출 시 요금 납부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전 예약
- 전출 2~3일 전에 대성에너지 고객센터로 연락해 예약을 진행합니다.
- 서비스센터 방문 및 요금 정산
- 예약일에 서비스센터 기사가 방문하여 계량기 지침을 확인한 후, 현장에서 요금을 정산 및 수납해드립니다.
- 추가 비용 없음
- 출장비나 마감조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리뷰 > 고객센터 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남에너지구미 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주소 전출이사 안내 (0) | 2024.10.30 |
---|---|
코원에너지 도시가스 / 서울·경기 지역별 고객센터 안내 (1) | 2024.10.30 |
삼성생명 광주, 전북,전남 지점안내 사고보험금청구 보상센터 안내 (0) | 2024.08.30 |
삼성생명 인천지점 안내, 사고보험금 청구, 보상센터 안내 (0) | 2024.08.30 |
삼성생명 부산지점안내 , 사고보험금 청구, 보상센터 안내 (0) | 2024.08.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