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신한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연락처를 안내해드립니다.
고객센터는 1544-7000으로, 해외에서는 82-2-3420-7000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상담을 통해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1544-7200으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신한카드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1661-8599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간편한 신청 절차를 통해 여러분의 신용카드를 발급해 드립니다.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1588-0303으로 연락해주세요. 다양한 금융상품을 통해 여러분의 금융이야기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할부금융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1544-710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편리하고 유연한 할부 옵션을 제공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점자카드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1833-3135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자카드로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드립니다.
카드 재발급 방법
카드 재발급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신청
홈페이지 내 카드소개에서 원하는 카드상품 선택 후 카드 신청
(단, 카드 상품에 따라 홈페이지 신청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카드재발급 신청 바로가기
2. 유선 신청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후 재발급 신청
3.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 신청
주민등록증을 꼭 지참후 가까운 지점으로 직접 내사하여 재발급 신청
[참고사항]
1. 카드 재발급 시 카드번호의 일부 또는 전체와 유효기간이 모두 변경되므로 보험료, 인터넷 통신료 등 자동이체 신청내역이 있다면 해당사를 통해 새로운 카드번호로 변경 신청 후 이용 바랍니다.
2. 카드 수령까지는 약 일주일 전후로 소요됩니다.
분할납부 방법
국내일시불 거래를 분할납부 할 수 있도록 상환방식을 변경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내일시불 이용 거래의 분할납부 서비스는 고객님의 결제편의성 제고를 위해 일시불거래건의 상환방식만을 변경 해 드리는 것으로 원래 할부 거래가 아니므로 할부철회, 항변권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분할납부 신청 바로가기
1. 국내 5만원이상 일시불거래 분할납부
1) 분할납부가능 개월 수: 이용 가맹점의 할부가능 개월 수
2) 분할납부방식: 일시불 이용 건별로 분할납부 (동일 개월 수인 경우 최대 10건까지 동시에 신청가능)
3) 분할납부수수료: 회원 별 할부 수수료율 적용
4) 명세서표기 : 분할납부(이용가맹점명)
5) 신청경로
①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이용금액결제 > 분할납부
- 이용가능시간: 365일 24시
※ 즉시신청 : 6시 ~19시, 예약신청: 19시~ 다음날 6시
2. 국내 5만원미만 일시불거래 소액합산 분할납부
1) 분할납부가능 개월 수: 2~6개월
2) 분할납부방식: 5만원 미만거래를 최대 10건까지 합산하여 5만원이상시 1건으로 분할납부
3) 분할납부수수료: 회원별 할부 수수료율 적용
4) 명세서 표기: 소액합산 분할납부 (00건)
5) 신청경로
①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이용금액결제 > 분할납부
- 이용가능시간: 365일 24시
※ 즉시신청 : 6시 ~19시, 예약신청: 19시~ 다음날 6시
○ 분할납부시 유의 사항
※ 신청가능 기간: 일시불거래 매입 후 결제일 전일 (자연일)까지 신청 가능(단, 비제휴 자동이체 계좌 이용 고객은 결제일 2영업일전까지 신청 가능)
※ 무이자할부 행사가맹점에서 일시불 결제후 분할납부 신청시 무이자할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가맹점 제공 무이자할부를 적용받고자 하는 경우 가맹점에서 원일시불 거래취소후 할부거래로 재결제 바랍니다)
※ 분할납부 신청 건은 각종 포인트 및 제휴카드 실적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분할납부 신청완료 후 취소는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분할납부 신청 불가 이용 건
① 완납, 부분입금 또는 부분취소가 있는 이용 건
② 신한BC카드의 청구할인(캐쉬백)된 이용 건
③ 추가한도 사용 및 한도 미차감 상품 이용 건
④ 할부거래 불가 가맹점의 이용 건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⑤ 리볼빙 이용 건
⑥ 카드 자동이체(통신료, 관리비, 보험료 등) 건 중 한도를 초과하여 사용한 건
⑦ 유의업종 이용 건 (미곡상, 다단계 판매, 학습지, 방문판매,회원제, 스포츠 센터/레포츠 클럽 등)
'생활정보리뷰 > 고객센터 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쿠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경기도 직영점 전화번호 안내 (1) | 2024.03.25 |
---|---|
신한카드 전국지점 전화번호 안내 (2) | 2024.03.19 |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예약취소 방법 안내 (0) | 2024.03.19 |
디비생명(DB) 고객센터 보험금청구 및 지점 전화번호 안내 (0) | 2024.02.01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정수기 렌탈 서비스 안내 (0) | 2024.0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