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 문의 내용
1. 제 휴대폰에 보험이 가입된 것으로 아는데 액정 수리 후 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견적서는 받아왔습니다.
2. 영수증(명세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내용
1. 제품 구매 당시 액정파손 보험에 가입하셨다면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후 견적서 및 영수증을 보험사로 발송하면 가입한 통신사에서 고객 부담금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지참 후 보험 가입한 [이동통신사업자 고객센터] 로 문의하여 보험 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 유선전화 및 타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
SKT |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KT | 1588-0010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LGU+ | 1544-0010 + 통화 (유료) |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
단, 갤럭시 폴드/ Z플립은 삼성화재로 문의하기시 바랍니다.
※ 문의처 : 삼성화재 보상처리 고객센터 : 02-1800-3589
2. 휴대폰 액정파손보험용 명세서는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발급 받아보세요.
반응형
'생활정보리뷰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체국 알뜰폰 최저요금제 티플 표준천사(후불) 가입방법 안내 (0) | 2022.01.25 |
---|---|
7월19일 신한쏠 쏠퀴즈 , 리브메이트 202회차 퀴즈 정답 (0) | 2021.07.19 |
삼성 갤럭시 점프, 카메라의 FUN 모드는 무엇인가요? (0) | 2021.06.25 |
삼성스마트폰 One Drive로 사진 동영상 동기화 방법 (0) | 2021.06.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