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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리뷰/고객센터 안내

하츠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및 제품설명서 다운로드 고장신고 안내

by 좋은하루♥ 2024. 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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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서비스센터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츠 고객센터 및 서비스 안내

  • 고객센터 전화: 1644-0806
  • Fax: 02-3438-6799
  • 수입/수출 문의: haatz_export@bsco.co.kr
  • 점심시간: 12시 ~ 13시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및 고장 신고

하츠의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및 고장 신고에 대한 구체적인 절차나 링크는 하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직접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정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하츠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하러가기☞

후드 제품군  모델명  사용 설명서
데코 ASDH90S / 75S / 60S -
플래티늄 CRH-90A -
플래티늄 LHH-90AL -
플래티늄 기와_PGW-90S -
플래티늄 기와 PGW-90S 사용 설명서 -
데코 DEL-90S 엘립스 / DLL-90S 엘립스라이트 사용 설명서
플래티늄 글라스윙(Glass Wing) GLH-90S 사용 설명서
데코 HRH90SF, PRH160SF -
시스템 CUCINA H60 -
시스템 GEH160 / NWH160 -
데코 SPH120 -
데코 IRH90 / IGH100S / IMH90S -
데코 GCH90S / RNH90 / DGH90S / DPH90S -
데코 MCH90SLF -
DIY후드 이지셀프스마트 ESS-60 사용 설명서
DIY후드 이지셀프 ES-60 사용 설명서
데코 DLN-90S -
데코 DDA-90S -
데코 DSA-90S -
데코 아크(DAC-90S) -
데코 KCH / CLH / DWH / NCH / HVH / HRH -
플래티늄 시크릿 (Secret) PSC-90S 사용설명서
플래티늄 블라인드월(Blind Wall) BWH-90S 사용 설명서
플래티늄 세일링(Sailing) PSL-90G 사용 설명서
데코 DMP-90S -
데코 DLC-90S -
데코 DHP-90S -
데코 DBN-90S -
데코 DAP-90S -
데코 DAD-90S -
데코 알루윈(AWH-90GL/AWH-90AL) -
데코 KCH-60/75/90, CDH-60/90, CLH-90, DWH-120, NCH-90S, HVH-90/100,HRH-60~150 / HGH-90/100, RCH-90 -
데코 DSU-90S, DON-90S, DTR-90S, MCH-90S, MRH-90S, DSM-90S/60S, DAL-90S 사용 설명서 -
데코 MRH90 / MGH90 / TNH90 / MCH90 / SCH90 -
시스템 SSL-60G -
시스템 SSC-60S -
시스템 SRH-60S, SLH-160S, SWH-160, T60, ELK-160, CUH-60S, K60S, K60WH -
시스템 NBH-200/280, PBH-160, SBH-160/190, HSH-160 -
시스템 K60 WH -
데코 IDS-30S(아일랜드 더블스퀘어)/SIH-30S(싱글스퀘어) -
데코 PXH-90S -
데코 IGH-100S -
데코 DTP-90S -
데코 DRP-90S -
플래티늄 클레어(HCL-90SV) -
플래티늄 캐슬(PCS-90WHCI) -
플래티늄 PI70 -
플래티늄 P70 -
플래티늄 슬랜트(PST90-WHCI) -
플래티늄 PW70 -
데코 MLH-90AL -
플래티늄 아틀란틱(Atlantic) IAT-1600S 사용 설명서
시스템 G60 -
시스템 B60 / S60 -
플래티늄 프레임 후드(PFH-88) -
데코 몽블랑(CPMB-90WHCI,CPMB-90BLCI) -
데코 모던스퀘어(MSH-90S/MSH-90SCI/MSH-90WHCI) -
데코 허리케인 도어(HDH-90S) -
시스템 IB60S -
데코 부띠크 글라쎄(BGC-60YL/BGC-60GR/BGC-60PK/BGC-60MT) -
데코 부띠크 로망스(BRC-60GYLCI/BRC-60GGRCI/BRC-60GPKCI/BRC-60GMTCI) -
데코 부띠크 아르떼(BAR-90YLCI/BAR-90GRCI/BAR-90PKCI/BAR-90MTCI) -
플래티늄 세일링(PSL-90G) -
플래티늄 마데라(PMA-90WHCI) -

위 표에서 각 후드 제품군과 모델명에 대한 사용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하츠고장 FAQ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S 접수는 3가지 방법을 통해 가능합니다:

  1. 하츠 고객센터(1644-0806) 으로 접수
  2. 하츠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바로가기)
  3. 하츠 앱을 통한 접수

주말에도 A/S를 받을 수 있습니까?

죄송합니다. A/S는 평일에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리 비용이 궁금합니다.

무상 A/S 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가 원칙입니다. 다만, 서비스 정책 안내에 있는 유/무상 처리 항목에 따라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비용은 자재비 + 출장비로 청구되며,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없이 20,000원입니다. (서비스 정책 바로가기)

수리 비용을 카드 결제할 수 있습니까?

네,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하츠 서비스 기사와 방문 일정을 정하실 때, 카드 결제 여부를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하츠 제품을 구입하여 하츠가 아닌 다른 업체 혹은 직접 설치를 했습니다. 작동이 안 되는 경우 A/S 비용이 발생하나요?

하츠가 아닌 다른 경로로 설치를 하셨더라도,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작동 불량의 경우에는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A/S가 진행됩니다.

자재(필터망, 스위치, 램프, 손잡이, 그레이트(삼발이), 버너헤드 등)의 보증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자재는 판매일 기준 3개월 동안 무상 보증이 됩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리 받은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동일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까?

유상 또는 무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일자 기준 3개월간 무상 수리 보증이 제공됩니다. 단, 동일 증상 발생 및 동일 자재 사용 시에 한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1644-0806
이메일: haatz_export@bsco.co.kr
Fax: 02-3438-6799
점심시간: 12:00 ~ 13:00

수입/수출 문의: haatz_export@bs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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