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서비스센터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츠 고객센터 및 서비스 안내
- 고객센터 전화: 1644-0806
- Fax: 02-3438-6799
- 수입/수출 문의: haatz_export@bsco.co.kr
- 점심시간: 12시 ~ 13시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및 고장 신고
하츠의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및 고장 신고에 대한 구체적인 절차나 링크는 하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직접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정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하츠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하러가기☞
후드 제품군 | 모델명 | 사용 설명서 |
데코 | ASDH90S / 75S / 60S | - |
플래티늄 | CRH-90A | - |
플래티늄 | LHH-90AL | - |
플래티늄 | 기와_PGW-90S | - |
플래티늄 | 기와 PGW-90S 사용 설명서 | - |
데코 | DEL-90S 엘립스 / DLL-90S 엘립스라이트 | 사용 설명서 |
플래티늄 | 글라스윙(Glass Wing) GLH-90S | 사용 설명서 |
데코 | HRH90SF, PRH160SF | - |
시스템 | CUCINA H60 | - |
시스템 | GEH160 / NWH160 | - |
데코 | SPH120 | - |
데코 | IRH90 / IGH100S / IMH90S | - |
데코 | GCH90S / RNH90 / DGH90S / DPH90S | - |
데코 | MCH90SLF | - |
DIY후드 | 이지셀프스마트 ESS-60 | 사용 설명서 |
DIY후드 | 이지셀프 ES-60 | 사용 설명서 |
데코 | DLN-90S | - |
데코 | DDA-90S | - |
데코 | DSA-90S | - |
데코 | 아크(DAC-90S) | - |
데코 | KCH / CLH / DWH / NCH / HVH / HRH | - |
플래티늄 | 시크릿 (Secret) PSC-90S | 사용설명서 |
플래티늄 | 블라인드월(Blind Wall) BWH-90S | 사용 설명서 |
플래티늄 | 세일링(Sailing) PSL-90G | 사용 설명서 |
데코 | DMP-90S | - |
데코 | DLC-90S | - |
데코 | DHP-90S | - |
데코 | DBN-90S | - |
데코 | DAP-90S | - |
데코 | DAD-90S | - |
데코 | 알루윈(AWH-90GL/AWH-90AL) | - |
데코 | KCH-60/75/90, CDH-60/90, CLH-90, DWH-120, NCH-90S, HVH-90/100,HRH-60~150 / HGH-90/100, RCH-90 | - |
데코 | DSU-90S, DON-90S, DTR-90S, MCH-90S, MRH-90S, DSM-90S/60S, DAL-90S 사용 설명서 | - |
데코 | MRH90 / MGH90 / TNH90 / MCH90 / SCH90 | - |
시스템 | SSL-60G | - |
시스템 | SSC-60S | - |
시스템 | SRH-60S, SLH-160S, SWH-160, T60, ELK-160, CUH-60S, K60S, K60WH | - |
시스템 | NBH-200/280, PBH-160, SBH-160/190, HSH-160 | - |
시스템 | K60 WH | - |
데코 | IDS-30S(아일랜드 더블스퀘어)/SIH-30S(싱글스퀘어) | - |
데코 | PXH-90S | - |
데코 | IGH-100S | - |
데코 | DTP-90S | - |
데코 | DRP-90S | - |
플래티늄 | 클레어(HCL-90SV) | - |
플래티늄 | 캐슬(PCS-90WHCI) | - |
플래티늄 | PI70 | - |
플래티늄 | P70 | - |
플래티늄 | 슬랜트(PST90-WHCI) | - |
플래티늄 | PW70 | - |
데코 | MLH-90AL | - |
플래티늄 | 아틀란틱(Atlantic) IAT-1600S | 사용 설명서 |
시스템 | G60 | - |
시스템 | B60 / S60 | - |
플래티늄 | 프레임 후드(PFH-88) | - |
데코 | 몽블랑(CPMB-90WHCI,CPMB-90BLCI) | - |
데코 | 모던스퀘어(MSH-90S/MSH-90SCI/MSH-90WHCI) | - |
데코 | 허리케인 도어(HDH-90S) | - |
시스템 | IB60S | - |
데코 | 부띠크 글라쎄(BGC-60YL/BGC-60GR/BGC-60PK/BGC-60MT) | - |
데코 | 부띠크 로망스(BRC-60GYLCI/BRC-60GGRCI/BRC-60GPKCI/BRC-60GMTCI) | - |
데코 | 부띠크 아르떼(BAR-90YLCI/BAR-90GRCI/BAR-90PKCI/BAR-90MTCI) | - |
플래티늄 | 세일링(PSL-90G) | - |
플래티늄 | 마데라(PMA-90WHCI) | - |
위 표에서 각 후드 제품군과 모델명에 대한 사용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하츠고장 FAQ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S 접수는 3가지 방법을 통해 가능합니다:
- 하츠 고객센터(1644-0806) 으로 접수
- 하츠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바로가기)
- 하츠 앱을 통한 접수
주말에도 A/S를 받을 수 있습니까?
죄송합니다. A/S는 평일에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리 비용이 궁금합니다.
무상 A/S 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가 원칙입니다. 다만, 서비스 정책 안내에 있는 유/무상 처리 항목에 따라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비용은 자재비 + 출장비로 청구되며,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없이 20,000원입니다. (서비스 정책 바로가기)
수리 비용을 카드 결제할 수 있습니까?
네,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하츠 서비스 기사와 방문 일정을 정하실 때, 카드 결제 여부를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하츠 제품을 구입하여 하츠가 아닌 다른 업체 혹은 직접 설치를 했습니다. 작동이 안 되는 경우 A/S 비용이 발생하나요?
하츠가 아닌 다른 경로로 설치를 하셨더라도,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작동 불량의 경우에는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A/S가 진행됩니다.
자재(필터망, 스위치, 램프, 손잡이, 그레이트(삼발이), 버너헤드 등)의 보증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자재는 판매일 기준 3개월 동안 무상 보증이 됩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리 받은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동일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까?
유상 또는 무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일자 기준 3개월간 무상 수리 보증이 제공됩니다. 단, 동일 증상 발생 및 동일 자재 사용 시에 한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1644-0806
이메일: haatz_export@bsco.co.kr
Fax: 02-3438-6799
점심시간: 12:00 ~ 13:00
수입/수출 문의: haatz_export@bsco.co.kr
'생활정보리뷰 > 고객센터 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젠택배 전국 지점 영업소 전화번호 주소 화물추적 택배조회 서비스 (3) | 2024.12.04 |
---|---|
천일택배 부산지역 고객센터 화물추적, 영업소 전화번호 및 위치안내 (1) | 2024.12.02 |
천일택배 경기지역 고객센터 화물추적, 영업소 전화번호 및 위치안내 (2) | 2024.12.02 |
천일택배 서울지역 고객센터 화물추적, 영업소 전화번호 및 위치안내 (1) | 2024.12.02 |
천일택배 강원지역 고객센터 화물추적, 영업소 전화번호 및 위치안내 (0) | 2024.12.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