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화도시가스의 고객센터 및 전출입 관련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접수 및 업무 처리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및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요일 휴무)
- 긴급 사고 접수: 가스 누설 등 긴급 사고는 365일 24시간 접수 가능
참고 사항:
- 도시가스 방문 서비스(연결 및 철거)는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방문 요청은 2일 전까지 해야 하며, 일요일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1. 전화번호: 061-650-7700
2. 전출입 관련 안내:
- 전입신청: 새로운 주소로 이사한 경우, 가스 공급을 연결하려면 대화도시가스에 전입신청을 해야 합니다.
- 전출신청: 이사를 가기 전에 기존 거주지에서 가스 공급을 종료하려면 전출신청이 필요합니다.
- 이사 관련 전출입 신청은 대화도시가스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나 추가적인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대화도시가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수 및 여천 고객센터
1. 여수 고객센터
- 대표자: 오근원
- 주소: 여수시 여서로 188 부영7차상가 1-301호
- 대표전화: 1661-6080
- 팩스: 061-652-6377
- 관할지역: 구 여수시 전지역
2. 여천 고객센터
- 대표자: 전철희
- 주소: 여수시 선소로 68 부영상가 3-405호
- 대표전화: 1661-6080
- 팩스: 061-685-6377
- 관할지역: 구 여천시 전지역
각 고객센터에서는 가스 공급 및 점검, 안전 관련 문제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전화로 문의하거나 카카오맵에서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리뷰 > 고객센터 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및 위치 정보 (2) | 2024.11.13 |
---|---|
MG손해보험 보상센터 지점 고객센터 보상청구 안내 (1) | 2024.11.13 |
참빛영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출입 이사 안내 (0) | 2024.11.13 |
참빛원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출입 이사 안내 (1) | 2024.11.13 |
참빛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출입 이사 안내 (0) | 2024.11.13 |
댓글